신한은행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및 한도

시중 13개 1금융권 은행에서 비상금대출(소액대출)상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신한은행 비상금대출은 쏠편한 비상금대출이라는 상품명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서류를 준비해 영업점을 내방할 필요 없이 모바일 신한은행 앱을 통해 간편하게 대출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신한은행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신한은행 비상금대출은 다음의 조건을 모두 만족하는 사람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자
  • 만 19세 이상 내국인
  • 신한은행 심사기준을 충족하는자
  • KCB 1~6등급, 서울보증보험 신용등급 1~5등급 이내인자

위의 조건을 모두 만족한다 하더라도 신청이 가능한것일뿐 신청인의 조건에 따라 심사시 대출승인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출 신청일로 부터 30일 이내에 다른 모바일 대출 상품에 대한 신청이력이 있거나 신한은행 영업점에서 상담 혹은 진행중인 대출신청건이 있는 경우에는 대출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 및 금리 안내

대출한도는 최저취급가능 금액은 50만원이며 최대 200만원 입니다. 서울보증보험에서 산출된 보증한도내에서 가능하며 채권보전은 서울보증보험에서 전액담보로 합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3.85% 입니다.

우대금리는 거래실적 충족여부에 따라 연 최대 0.30% 가능합니다.

급여이체 및 MY급여클럽 일정금액거래시 연 0.2%, 신한카드(체크/신용)이용시 0.1% 금리 감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 및 상환방식

대출기간은 1년이며 1년단위로 최장 10년까지 연장가능합니다. 대출만기전 기간연장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신용점수에 큰 변화가 없으며 연체없이 잘 상환해왔다면 연장이 된다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대출은 마이너스 통장 대출로 이루어 집니다. 대출기간동안 정해진 한도내에서 마음대로 입출금하며 상환하다가, 만기일에 원금을 전액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유의사항

신한은행 비상금대출은 중도상환해약금이 면제인 상품입니다. 대출 만기 전 언제든지 소액 또는 전액 상환하여도 발생하는 수수료가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대출 연체시 연체금리가 발생하고 연체이력이 남게 되는 경우 추후 신용카드 발급 또는 대출 등 금융활동시 많은 제약이 따를 수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

아래의 대출상품도 확인해보세요.

Leave a Comment